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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세명대학교 3D프린터 외 4종 구입
- 관리팀
- 조회:181
- 등록일:2019-08-19
세명입찰공고 제 2019 - 29 호
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세명대학교 3D프린터 외 4종 구입
나. 입찰방법 : 제한(총액),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다. 규격 및 수량 : 구매규격서 참조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
마. 예 산 액 : 118,019,000원 (VAT 포함)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 (국내입찰)
사. 납품기한 : 계약후 4주 이내
아. 납품장소 : 세명대학교 지정장소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에 한합니다.
나. 본 물품구매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개찰)일시 : 2019/08/26 17:00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규격서 평가에 일정기간이 소요되어 늦춰질 수 있습니다.
- 규격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나.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다.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9/08/19 18:00
라.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9/08/26 16:00
마. 가격개찰장소 : 입찰담당자 PC
바. 규격서 및 입찰관련 서류 제출일시 : 2019/08/19 18:00 ~ 2019/08/26 16:00
사. 규격서 및 입찰관련 서류 제출장소 : 세명대학교 관리팀 - 방문제출 (우편 및 E-mail 불가)
(충북 제천시 세명로 65 본관 1층 사무처 관리팀)
-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내 가격투찰 후 상기 규격서 및 입찰관련 서류 제출일시 및 장소에서 입찰서류를
접수
- 장소 및 접수시간 착오 등으로 접수시간 내에 도착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4. 낙찰자 선정방법
가. 우리학교 규격심사 결과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5. 예정가격 방법
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6. 규격입찰 제출서류
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등기부 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만)
다. 응찰제품 규격서 (구매규격서 대비 응찰제품의 규격 비교표) 1부
- 추후 변경 및 보완할 수 없으며 미표시 규격이 있을 시 평가 부적격 처리될 수 있음
- 구매규격서의 모든 규격을 만족하여야 함
라. 카달로그 1부
마.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종의 규정에 의거 우리학교에 귀속됨
- 보험기간은 발행일로부터 30일 이상
바. 입찰참가인(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대리인이 학교 방문시) 신분증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제출
7. 입찰서 제출
가. 본 계약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
(www.g2b.go.kr)의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설명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규격서 및 구매내역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규격서의 의문사항은 구매요구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공고 및 집행 : 세명대학교 관리팀 (043-649-1156, 1165)
나. 물품 관련사항 : 세명대학교 대학혁신지원단 (043-649-7070)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타 (1588-0800)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물품』 및 세명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전자입찰 참고사항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조달 서비스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19 년 08 월 19 일
세명대학교 사무처장
- 담당부서 : 관리팀
- 담당자 : 김용복
- 연락처 : 043-649-1156
- 최종수정일 : 2024-10-26